티스토리 뷰

쿠팡의 '양심고백'… "마스크 비싸게 산 고객 차액 환불해 드립니다"....?

쿠팡의 '양심고백'… "마스크 비싸게 산 고객 차액 환불해 드립니다"-news1

 

구입 당시
가격 변경

 

 

 

공지 무쓸모

 

 

2020.07.01 pm08:44 스샷
쿠팡 고객센터 홈 공지

상담사 1 : 상품의 품절이 아닌 경우 , 30일 이내 구매 건이라면 가능한점 안내드립니다.

상담사 2 : 보상 정책은 한시적으로 운영되었기 때문에 종료되었습니다. 보상 정책은 예외적이고 한시적인 정책이다 보니, 별도 공지가 되지는 않습니다.

누구 말이 맞을까?
보상 받은 사람도 있고 못 받은 사람도 있고.

공지가 너무 허접하고
상담사마다 말도 다르고 보상도 다르다.

+ 차액 전액 보상 받은 사람, 거절당하다가 미안하다고 만캐시 받은 사람, 계속 거절만 당하는 사람

  쿠팡 노답이네. 기준이 없어. 

 

 

* 쿠팡 관련 기사
쿠팡 "비싸게 산 마스크, 차액 돌려드려요"-프라임경제
아는 사람만 보상? 쿠팡 마스크 차액보상도 ‘쉬쉬’-이데일리
쿠팡의 '양심고백'… "마스크 비싸게 산 고객 차액 환불해 드립니다"-news1

 

 

+ 2020.07.08

항의가 많았는지 요청한 사람들에게만 준건지 지급해준다고 연락 옴

https://www.news1.kr/articles/?3854360

 

'일상♪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청년내일채움공제 만기  (0) 2023.02.13
청년내일채움공제 가입  (0) 2021.01.16
폐가전 무료로 처리하기  (0) 2020.06.30
에어퀸 쿨마스크 비말방지 KF-AD  (0) 2020.06.22
크리넥스 스타일마스크 블랙  (0) 2020.06.17
댓글